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200ml 대용량 출시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977

현 시대의 가장 중요한 관리 대상 중 하나가 신체 일부의 요건을 제대로 가다듬는 것. 그 중에서도 헤어와 두피의 관리가 날로 그 중요성을 더해가고 있는 요즘, 누구나 고민거리로 안고 사는 탈모를 비롯한 두피의 가려움이나 머릿결에 따라붙는 비듬과 각질 등이 최대의 고민거리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헤어제품들은 그야말로 오랜 시간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재 시점, 모근에 영양을 주입하고 이에 모근 위축을 체계적으로 막아 튼튼한 모발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에브리톡톡의 헤어토닉은 ‘드림인’ 사에서 제조 판매 중인 헤어영양제로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탈모증상 완화와 두피영양,두피열이나 가려움, 비듬, 각질 등에 더할 나위 없이 유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에브리톡톡은 애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부름에 힘입어, 탈모와 두피트러블 완화에 좀 더 저렴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6월 1일자로 헤어토닉 200ml 대용량 리필을 출시한다. 하루 1~2회의 사용이 적당한 만큼, 기존 100ml에서 120ml로 늘어난 이전 시점에도 하루 100회의 두드림으로 한달 정도 사용 가능했는데, 이제 200ml 용량의 보다 합리적이면서도 효과적인 활용으로 장기간 사용 시에만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제품의 기능에 날개가 달릴 전망이다.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은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역할을 함은 물론, 출산 등으로 탈모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여성 분들이 편리하고도 유용함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 에브리톡톡만의 특허기술력으로서의 직분사 방식을 적용하였다. 모근에 바로 쏘아지는 느낌을 받으면서도, 실리콘 노즐로 두피에 별 자극없이 부드럽게 용액이 깊숙이 녹아들도록 하고 있다.

 

제품의 이름처럼 두피에 톡톡 두드리며 마사지하듯 빗어주는 느낌으로 바를 수 있는 반면, 모근 활동이 활발한 시간인 밤 시간 대에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모발에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을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런 와중에서도 ‘에브리톡톡’ 제품의 경우엔 기존 타 사 기능성제품으로서의 끈적임과 뻣뻣함을 줄이고,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함을 더해 모발에 바른 후 손으로 문지를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동안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본품 구매 시에만 리필 구입할 수 있던 방침을 바꾸어 리필만 따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하지만 따로 리필을 탈부착하는 경우, 헤어토닉 사용 헤드를 여러 번 사용하게 될 우려가 있는데, 고장 및 오염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헤드를 3번 정도 교체 사용한 후에는 본품 사용을 권하고 있다.

 

샴푸시장의 포화상태로 아직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헤어토닉시장으로 눈을 돌린 일부 대기업과 중견 헤어케어 업체들의 과도한 할인율을 적용한 저가의 헤어토닉 제품이 난무하고 있는 지금, 소비자들의 현명한 제품 소비가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

 

특히, 제품 효과에 면밀한 관찰이 필요한데,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의 경우 기능성 헤어토닉에 꼭 들어가야 할 필수성분인 덱스판테놀, 멘톨, 살리실산과 함께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등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인 전성분들이 풍부하며 안전한 함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편리한 사용법으로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여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으며, 여타 헤어토닉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에브리톡톡 헤어토닉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이 30%에 달하는 것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 2021년 6월 1일 굿모닝경제 기사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